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성+인물: 네덜란드,독일편>신동엽, 성시경의 성인문화 탐방기 시즌3(줄거리,예고편)

오늘의 영화

by 채플린과코엔 2024. 2. 14. 00:08

본문

반응형

신동엽, 성시경의 성인문화와 산업,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토크 버라이어티 쇼, 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시즌3 네덜란드, 독일 편 프로그램 정보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펭귄극장입니다!

줄거리와 기본정보

신동엽, 성시경이 네덜란드와 독일의 성(性)과 관련된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 새로운 체험을 하며 화끈하고, 유쾌하며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버라이어티 쇼.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편
Risqué Business:The Netherlands and Germany
감독김인식
출연신동엽, 성시경
OTT넷플릭스
관람등급청소년 관람불가
공개2024년 2월 20일

<성+인물> 시리즈, 이번엔 유럽!

<성+인물>은 성인문화와 산업, 그 안의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예요. 일본, 대만 편에 이은 세 번째 시즌은 유럽 지역으로 네덜란드와 독일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첫 시즌 일본 편은 일본의 다채로운 성인문화 산업을 다뤘고, 다음 시즌인 대만 편은 일상에 맞닿아있는 성과 관계에 대한 다양한 인물들을 밀도 있게 다루며 성과 인물에 대한 탐구를 보여줬는데요.
 
이번 시즌은 한 번쯤 들어봤지만 잘 알지는 못했던 유럽의 성과 관련된 문화와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문화의 일부로 자리 잡은 다양한 페티시, FKK(나체주의) 문화, 폴리아모리(다자간 연애) 등 네덜란드, 독일의 성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신동엽, 성시경의 체험기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편>은 암스테르담의 홍등가, 독일의 혼탕 문화와 나체주의, 베를린의 클럽, 폴리아모리 등 우리에겐 익숙하지 않은 성과 관련된 여러 문화를 보여줍니다. 

네덜란드는 세계 최초로 동성혼이 법제화되고 성매매가 합법화되었고, 독일은 성적 취향, 정체성, 연애관 등 다양성이 존중되는 문화를 가지고 있어요. 이전 시즌에 비해 성의 스펙트럼이 한층 다채롭고 넓게 펼쳐지는데요, 이 때문에 신동엽, 성시경이 시즌 내내 놀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요. 

또 전편들과 달리 두 MC의 성 문화 체험 비중을 높여 시청자의 궁금증을 더 자세하게 풀어줍니다. 두 사람의 찰떡 케미는 두말할 필요가 없고요. 신동엽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입담, 일본어에 이어 영어 통역까지 완벽한 성시경의 뇌섹미도 보는 재미를 배가시킵니다. 

 


성+인물 네덜란드, 독일 예고편


성+인물 시즌1, 일본 편

신동엽, 성시경의 19금 토크쇼 '성+인물: 일본편' 과감하고 솔직하게!

의 정효민 PD와 신동엽, 성시경이 솔직하고 과감한 넷플릭스 예능 을 선보인다. 은 미지의 세계인 성(性)과 성인 문화 산업 속 인물을 탐구하는, 청소년 관람불가 신개념 토크 버라이어티쇼다. 4

20190722.tistory.com

성+인물 시즌2, 대만 편

'성+인물: 대만편' 신동엽,성시경 놀라운 대만의 성(性) 이야기

자유의 관점으로 성을 즐기는 대만의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 화끈하고 깊숙하게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토크쇼 넷플릭스의 '성+인물: 대만 편' 정보입니다. 줄거리와 기본정보 신동엽과 성시경이

20190722.tistory.com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정종연 PD의 두뇌 서바이벌 게임(출연진,공개정보)

추리 예능 의 정종연 피디가 넷플릭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 정보입니다. 줄거리와 기본정보를 통해 추리 예능의 새 지평을 열고, , , 까지 신선한 설정과 갈수

20190722.tistory.com

유재석은 디즈니+에서, 더존: 버터야 산다

디즈니+ <더존:버텨야 산다 시즌2> 정보, 더 커진 판의 유재석

유재석의 생존 예능 시즌2가 6월 14일 공개를 알렸어요. 디즈니+에서 과 를 비슷한 시기에 봤었던 기억이 새록 떠오르네요. 디즈니+ 오리지널 예능인 는 2022년 9월 8일 1화가 첫 공개됐어요. 유재석

20190722.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