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익스트랙션2> 넷플릭스 영화정보(뜻,예고편,공개정보)

오늘의 영화

by 채플린과코엔 2023. 6. 8. 00: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펭귄극장입니다!

액션 영화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싶다면!

2020년 공개된  <익스트랙션>. 위험한 도시로 납치된 의뢰인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특수부대 SASR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거대 범죄 조직과 맞서는 액션 스릴러다. 화려하면서도 현실적인 액션으로 놀라움을 안겼고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의 액션 연기가 호평을 받았다. 
 
크리스 햄스워스(가 연기한 타일러 레이크)의 생사를 열린 결말로 마무리한 1편으로부터 3년이 지났다.

위험한 임무만 골라서 하는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다시 돌아온다. 시원한 액션과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익스트랙션 2>가 6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익스트랙션 2 Extraction 2
감독샘 하그레이브
출연크리스 햄스워스, 골시프테 파라하니 외
러닝타임123분
관람등급청소년 관람불가
플랫폼넷플릭스
공개2023년 6월 16일

 
<익스트랙션 2>는 특수부대 출신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조지아 갱스터의 가족을 감옥에서 탈출시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영화이다. 더 세지고 독해졌다, 당연하겠지만.

익스트랙션(extraction)은 사전적 의미로 1.뽑아냄, 추출 2.가문, 혈통 3.발췌 4.발치를 의미한다.
영화적 의미는 구출(누군가를 구해내서 데리고 나옴) 정도로 해석할 수 있을 것이다. 

토르와는 다른 민첩하고 화려한 액션, 크리스 햄스워스

<익스트랙션 2>는 인도 마약왕의 아들을 구하기 위해 인도로 떠났던 시점으로부터 9개월 후의 이야기이다.
방글라데시에서 인도 마약왕의 아들을 구하고 위독한 상태로 사망 판정까지 받았던 타일러.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 돌아온 그가 다시 위험천만한 작전에 뛰어든다. 

타일러는 토르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크리스 햄스워스의 멋짐 뿜뿜뿐만 아니라 정교하고 민첩한 액션 연기에 더 반하게 되는 마성의 캐릭터다. 
 
제작진 역시 전편에 이어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레이맨>의 루소 형제가 제작하고, 조 루소가 시나리오를 담당했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무술 감독 출신인 샘 하그레이브 감독 역시 다시 연출을 맡았다.

액션에 일가견이 있는 감독임을 여실히 보여줬던 1편에 이어 더 거칠고 위험하고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익스트랙션 2> 예고편


<익스트랙션> 1편

인도 마약왕 오비 시니어의 아들 오비 주니어가 라이벌 마약 조직인 방글라데시의 아미르 파에게 납치를 당한다. 
 
아들을 구하기 위해 오비 시니어는 용병을 고용한다. 위험한 임무만 골라서 하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타일러 레이크가 이 일에 투입된다. 타일러는 아이를 쉽게 찾아내지만 탈출하는 과정에서 온갖 위험을 맞이한다.

영화의 원작은 앤디 파크스, 루소 형제, 페르난도 레온 곤살레스의 그래픽노블 <시우다드 Ciudad>로 특수부대 출신 용병의 이야기이다.  
 
<익스트랙션> 1편은 2020년 4월 24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동시 공개되었다. 크리스 햄스워스, 데이비드 하버, 데릭 루크 출연. 
전 세계 시청 순위도 꽤 높았고, 우리나라에서도 상당기간 TOP10 안에 들며 큰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