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의 이름은><날씨의 아이>더빙판 재개봉(ft.스즈메 더빙판 개봉)

오늘의 영화

by 채플린과코엔 2023. 5. 8. 00:0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펭귄극장입니다!


스즈메가 쏘아 올린 작은 공은 결국,

<너의 이름은> New ver. 2023 더빙판 &
<날씨의 아이> 더빙판 5월 10일 재개봉!

<스즈메의 문단속> 더빙판 5월 17일 개봉!


<너의 이름은> 2023 더빙판, <날씨의 아이> 더빙판 5월 10일 개봉!

<너의 이름은>은 꿈에서 몸이 뒤바뀌는 도시 소년 타키와 시골 소녀 미츠하가 만들어가는 기적과 사랑 이야기. 
<더 퍼스트 슬램덩크>와 <스즈메의 문단속> 개봉 전까지 우리나라에서 개봉된 일본 영화 관객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작품이죠.
(약 382만 명의 관객수 기록으로 두 편에 이어 TOP3가 되었지만, 저는 스즈메보다 너의 이름은.을 더)

개봉 당시에도 더빙판을 개봉했었는데, 2023년 버전인 새로운 더빙판으로 5월 10일에 개봉합니다.
<명탐정 코난>, <바이올렛 에버가든>의 김가령 성우가 미츠하 역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등의 이경태 성우가 타키 역을 맡아 연기했어요.
 

<너의 이름은> 2023 더빙판 예고편


스즈메가 쏘아올린 공은 <날씨의 아이>도 소환했어요. <너의 이름은>과 함께 5월 10일 더빙판이 재개봉됩니다.
<날씨의 아이>는 가출 소년 호다카가 하늘을 맑게 하는 소녀 히나를 만나 펼쳐지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이야기지요. 개봉 당시에도 더빙판에 대한 반응이 꽤 좋았었던 것 같아요.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더빙판의 개봉 기념 특전이 있어요!
각 영화의 PET 포스터(투명 포스터)를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해요. 


<스즈메의 문단속> 더빙판 5월 17일 개봉!

 <스즈메의 문단속>도 한국어 더빙판을 개봉합니다. 한 주 뒤인 5월 17일이네요.
스즈메 역은 장예나, 소타 역은 정주원, 세리자와 역은 이경태, 다이진 역은 이선율 성우가 연기했어요.
역시 다이진이 귀엽습니다!(요망한 고양이! 우리집 녀석이랑 성질머리가 비슷해서…) 네, 고양이는 사랑이죠.
 

<스즈메의 문단속> 더빙판 "다녀오겠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영화 정보

 

<스즈메의 문단속> 재난과 소녀와 고양이(스토리,인물관계도)

스토리라인 규슈의 한적한 마을에 살고 있는 소녀 스즈메는 문을 찾아 여행 중인 청년 소타를 만난다. 그의 뒤를 쫓아 산속 폐허에서 발견한 낡은 문. 스즈메가 무언가에 이끌리듯 문을 열자 마

20190722.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