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와 볼만한 애니메이션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오늘의 영화

by 채플린과코엔 2023. 3. 14. 12:57

본문

반응형

토끼인가, 닭인가? 반반 매력의 치킨 래빗, 3월 18일 개봉

2023년이 검은 토끼해이고 대한민국의 3대 느님 중 제일인 치느님 때문일까? <주토피아> 제작진이 만든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무려 치킨래빗이다. 쫑긋한 귀에 닭발을 가진 주인공 치킨래빗이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힘을 마주하며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어드벤처물로 2023년 3월 18일 개봉한다.
위대한 모험가 피터왕에게 입양되어 어릴 적부터 환상적인 모험을 꿈꾸며 자라온 치킨래빗은 전설의 보물을 찾아 떠나며 투덜이 만능 집사 거북이 에이브,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 등 개성 있는 친구들을 만난다. 여기에 왕좌를 노리는 치킨래빗의 삼촌 라팡, 완벽한 티키타카를 뽐내며 코미디를 담당하는 피그미 군단 등 매력적인 빌런들이 등장해 캐릭터에 재미를 더한다. 빌런과의 대결에서 보여주는 스릴 넘치는 액션은 물론 특이한 외모로 상처받았지만 자신만의 특별함을 인정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치킨래빗의 성장 스토리는 아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정서적 울림을 줄 것이다.
또한 모험을 사랑하는 동물들이 피터왕의 왕국을 나선 후 만나게 되는 광활하고 신비로운 자연과 최종목적지인 어둠의 햄스터 왕국이 주인공들이 맞닥뜨리는 세 가지 미션에 따라 시시각각 변모해 다채로운 시각적 쾌감을 제공한다. 
 

<주토피아> 제작진이 만들어낸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

<치킨래빗 :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모아나>, <마이펫의 이중생활> 제작진의 참여로 완성도 높은 영상미를 선보인다. 한땀한땀 섬세하게 표현된 캐릭터들은 물론 치킨래빗의 여정을 따라 등장하는 피터왕의 왕국, 사막, 대나무숲, 전설의 보물이 숨겨진 다크 햄스터 왕국 등 상상력 가득한 로케이션이 때론 웅장하고 때론 신비롭게 눈길을 사로잡는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원제 Chickenhare and the Hamster of Darkness / 감독 벤자민 모스퀫, 벤 스타센 / 목소리출연 박시윤, 김용, 정성익, 서정익 등 / 러닝타임 91분 /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 2023년 3월 18일 개봉 

스토리라인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의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겠다고 다짐한 치킨래빗은 거북이 에이브,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방해로 위기를 맞이한 치킨래빗은 자신도 모르던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을 마주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